자소설닷컴

회사 사진 👀

회사 소개 🚀

자소설닷컴은 온라인 자기소개서 작성 사이트입니다.
채용달력을 통한 채용공고 확인부터 자기소개서 작성 및 저장, 관리 클라우드를 제공하며 자기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글자 수 세기, 맞춤법검사 등 편의기능을 한곳에 모아 효율적인 자기소개서 작성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업준비생 친구를 돕기위해 만들었던 개인 프로젝트 사이트에 3개월동안 10만명이 방문하는 모습을 보며 자소설닷컴의 가능성을 봤습니다. 새로운 취업 서비스를 개발하여 주변 친구들의 삶을 바꾸고 사회적문제인 취업난을 개선하겠다는 각오로 2014년 9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누적 가입자수 35만 명, 작성 된 자기소개서 800만 개 이상을 기록하며 취업 준비생에게 가장 핫한 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

자소설닷컴은 취업 준비생에게 편리함을 주는 서비스를 넘어 대한민국 취업 문화를 바꾸는 취업 플랫폼을 목표로 차근차근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1년 간 다수의 대기업/중견 기업의 채용 홍보를 진행하며 BEP 달성은 물론 매출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앱 서비스 지원은 아직 많이 미흡합니다. 자소설닷컴 안드로이드 앱 개발을 통해 더 나은 취업 준비 환경을 함께 만들어나갈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회사 자랑 🎉

👉 멋사라면 누구나 아는 멋쟁이 사자처럼 출신 대표 스타트업! (멋사 1기)
👉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르는 핫한 사이트! ([앱 속 세상] 앱 데이터로 보는 ‘취업 준비’ 흔적 따라가기)
👉 BEP(손익분기점)을 넘겨 보유 현금이 늘어가는 중!

회사 정보 📄

설립일: 2015년 3월 27일
구성원: 7명
홈페이지: https://jasoseol.com/
이메일: master@jasoseol.com
SNS: 페이스북 페이지
사무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62길 13 현진에이엠씨 502호

채용 중인 포지션 👐

채용인원

- 1명

담당업무

- 자소설닷컴 안드로이드 앱(Java 기반) 개발 및 유지보수

자격요건

- 안드로이드 개발 경험

우대사항

- Rest api 경험
- 채팅 기능 개발 경험
- 푸시 기능 개발 경험
- 상용화 서비스 개발 경험
- 취업 준비 경험

근무조건

- 근무 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 근무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62길 13 현진에이엠씨 502호
- 급여: 연봉 최소 3,000 만원 이상 (협의 가능)
- 근무 시작일: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 근무 장비(맥북/모니터 등)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