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IUS (시리어스)

회사 사진 👀

회사 소개 🚀

시리어스는 태그솔루션의 신규 헬스케어 브랜드입니다.
태그솔루션은 얇고 플렉서블한 투명 LED 필름을 개발한 기술 스타트업입니다.

회사의 핵심기술로써 LED 개발 능력은 물론 얇고 플렉서블한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토대로
사람의 인체에 가장 적합한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헬스케어 브랜드인 CIRIUS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벨트를 시작으로 피부, 근육치료 등의 다양한 분야에 이미 활용되는 LED 기술에 태그솔루션의 기술을 접목하여
진정 '사람에 가장 적합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리어스(CIRIUS)라는 이름은
영어단어 SERIOUS (진중한, 진지한)의 뜻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했습니다.

기존의 근적외선 제품의 가격과 활용에 문제의식을 느끼고
조금 더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한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합니다.

나아가 자신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진지하게' 노력하는 분들을 위한 'HELPER DEVICE'를 꾸준히 개발하여
조금 더 효과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싶습니다.

회사 자랑 🎉

👉 경쟁력 있는 하드웨어 스타트업 ('네이버도 눈여겨본 차세대 투명 디스플레이')
👉 미국 CES, 중국, 베트남, 베를린 IFA 등 다양한 해외 전시회 참여, 2019년에도 다양한 해외 경험 가능
👉 태그솔루션 첫 B2C 제품 크라우드 펀딩 739% 달성 ([와디즈] 별빛을 거울에 담다 - 세계최초 거울 무드등 [코스모블랑])
👉 태그솔루션 홍보 영상 👇

회사 정보 📄

설립일: 2015년 6월 25일
구성원: 3명
시리어스 홈페이지: https://cirius.or.kr
태그솔루션 홈페이지: http://tagsolution.kr
이메일: ceo@tagsolution.kr
SNS: 브런치 블로그
사무실: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신림동, 서울대학교) 36동 407호(서울대학교) (3~4월 중으로 서울대입구역, 낙성대역 근처로 이사 예정)

채용 중인 포지션 👐

채용인원

- 1명 (정규직 전환 가능)

담당업무

- 브랜드와 커머스에 관심이 있는 분 - 시리어스의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갈 분 - 근적외선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만들어갈 예정

근무조건

- 근무 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5일)
- 근무 기간: 3개월 (3개월 이후 스톡옵션 부여)
- 근무 장소: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학교 36동 407호
- 급여: 2,000,000원